오상진 어린시절
방송인 오상진의 어린 시절이 공개됐다.12일 방송되는 KBS2 ‘맘마미아’ 43회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오상진, 개그맨 허경환, 훈남 의사 양재진 등 성공한 3명 싱글남들의 ‘엄마와 함께 함께하는 24시간’ 두 번째 이야기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 오상진은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한다.
공개된 사진 속 어린 시절 오상진은 아역배우같은 훈훈한 외모를 자랑했다. 사진 속 오상진은 현재와 크게 다르지 않은 이목구비와 똘똘한 눈빛을 보였다. 또한 어머니 품에 안겨 바동거리고 있는 ‘민둥머리’ 오상진의 모습이 현재의 훈남 캐릭터와는 다소 다른 개구쟁이 모습이라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오상진 부모님의 고스톱 중 한 눈에 반하게 된 러브스토리가 공개된다. 특히 오상진 가족은 불꽃튀는 고스톱 대결을 펼치며 남다른 고스톱 사랑을 드러낼 예정이다.
‘맘마미아’는 스튜디오를 벗어나 엄마와 자식이 함께 24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리얼하게 관찰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KBS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