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숙의 마원장표 요일별 표정
이미숙의 리얼한 ‘마원장 표’ 요일별 표정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MBC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에서 카리스마 ‘퀸 메이커’ 이미숙의 완벽한 표정연기를 포착, 직장인의 일주일 기분을 표현해 패러디 한 인터넷 게시물이다.
사진 속 이미숙의 고된 일주일의 시작인 월요일은 월요병으로 인해 아무 생각이 없는 듯한 표정을 짓고 있으며, 화요일은 이어지는 고된 업무에 지쳐 멍한 채 시간을 보내고 있는가 하면, 요일의 중간인 수요일에는 쌓인 피로에 침대에서 일어나기 싫은 모습이다.
이어진 목요일에는 아직도 오지 않은 주말에 분노를 표출하고 있으며, 금요일은 ‘칼퇴근’에 행복해진 얼굴이 보는 이들까지 행복하게 만든다. 또 토요일에는 주말을 맞은 기쁨에 행복한 웃음과 환희를 표했지만, 일요일 저녁에는 다가온 출근의 압박으로 폭발직전의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모든 표정은 ‘미스코리아’ 속 장면들로 직장인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재미있는 자막까지 덧붙여져 깨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싸이더스HQ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