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그룹 엠씨더맥스의 7집 앨범 ‘언베일링(Unveiling)’의 타이틀곡 ‘그대가 분다’ 뮤직비디오가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7일을 기준으로 ‘그대가 분다’ 뮤직비디오는 동영상 전문 사이트 유투브에서 조회수 약 50만 건, 네이버 캐스트에서는 약 30만 건을 넘는 기록을 세웠다. 또한 ‘그대가 분다’ 뮤직비디오는 다음 TV팟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특히 발라드 음악의 뮤직비디오로서는 이례적인 조회 수를 기록해 엠씨더맥스의 음악에 대한 큰 관심을 입증했다.

엠씨더맥스는 ‘그대가 분다’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컴퓨터 그래픽(CG)을 위한 크로마키 촬영에 비중을 두고 높은 퀄리티의 독특한 영상미를 선사해 볼 거리를 제공했다. 엠씨더맥스 소속사 뮤직앤뉴는 “엠씨더맥스 7집 앨범에 보내주는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그대가 분다’ 뮤직비디오 또한 많은 관심을 얻고 있어 기쁘다. 특히 곡 작업 못지않게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뮤직비디오이기에 팬들이 보내주는 큰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언제나 좋은 음악으로 보답할 수 있는 엠씨더맥스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엠씨더맥스 정규 7집 앨범 ‘언베일링(Unveilng)’ 수록곡들은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뮤직앤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