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강태오 이태환 서강준 공명 유일, 왼쪽부터)
서프라이즈 (강태오 이태환 서강준 공명 유일, 왼쪽부터)
서프라이즈 (강태오 이태환 서강준 공명 유일, 왼쪽부터)

신인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가 데뷔 한달 만에 중국 무대에 진출한다.

서프라이즈 소속사 판타지오는 “28일 베이징에서 쇼케이스를 열어 서프라이즈를 중화권에 공식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서프라이즈는 ‘방과 후 복불복’ OST인 ‘Hey U come on’ 외에도 중국의 인기 가요 ‘동화’ 등을 부를 예정이다. 또 중국 언론사와 인터뷰도 소화할 계획이다. 이어 서프라이즈의 데뷔작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의 하이라이트 영상도 약 30분 가량 상영된다.

그간 많은 배우들과 가수들이 중국 시장에 진출해 한류를 이끌어오기도 했지만 데뷔 한달 만에 중국에서 쇼케이스를 열며 곧바로 세계 무대에 나가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이는 이들의 데뷔작인 ‘방과 후 복불복’이 중국 포털사이트 소후닷컴에서 400만 뷰를 기록하면서 성사됐다.

판타지오는 “서프라이즈는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중국 시장을 공략할 비주얼과 노래, 춤 등을 선보이며 차세대 한류 스타임을 입증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며 “배우와 아이돌의 색깔을 고루 갖추고 있는 서프라이즈가 더욱 큰 시장에 나가 한류 스타들은 물론 세계의 아티스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서프라이즈는 이번 중화권 진출에 이어 일본 등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향후 일본 등 아시아권에도 진출을 앞두고 있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판타지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