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한 서경석, Mnet ‘비틀즈 코드 시즌2′의 브라운 아이드 걸스,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의 김동현(위쪽부터)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한 서경석, Mnet ‘비틀즈 코드 시즌2′의 브라운 아이드 걸스,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의 김동현(위쪽부터)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한 서경석, Mnet ‘비틀즈 코드 시즌2′의 브라운 아이드 걸스,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의 김동현(위쪽부터)

26일(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서경석 편 오후 11시 10분
최근 MBC ‘일밤-진짜 사나이’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서경석이 ‘힐링캠프’를 찾았다. 지난 1993년 MBC 개그콘테스트를 통해 방송에 입문한 뒤 20년간 꾸준히 활동해 온 그는 ‘힐링캠프’에서 자신의 개그 인생과 ‘진짜 사나이’ 촬영 비화 등을 털어놓는다.

Mnet ‘비틀즈 코드 시즌2’ 브라운 아이드 걸스&엑소 편 오후 6시
성인돌 브라운 아이드 걸스(이하 ‘브아걸’)와 늑대소년들 엑소가 심해 장수정에 오른다. 타이틀곡 ‘킬 빌(KILL BILL)’ 활동을 마무리한 브아걸은 성인돌 타이틀에 대한 심정을 고백하고 엑소에 대한 무한한 팬심을 드러낸다. 또 최근 ‘으르렁’으로 음악순위방송을 평정한 엑소는 레이의 성대모사, 현우와 백현의 연주 실력을 공개하며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27일(화)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 더 화신 라이브 편 오후 11시 10분
‘화신’이 영화 ‘더 테러 라이브’를 패러디한 ‘더 화신 라이브’ 특집으로 진행된다. 27일 방송될 ‘화신’은 편집 없는 리얼 토크쇼를 목표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19금 토크의 전설 신동엽, 돌직구 여신 김희선, 숨겨진 다크호스 봉태규, 시한폭탄 김구라가 포진한 ‘화신’은 사고 없이 방송을 마칠 수 있을까.

28일(수)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추성훈, 김동현, 배명호, 신소율 편 오후 11시 20분
28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는 이종격투기선수 추성훈, 김동현, 배명호와 홍일점 신소율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분은 ‘알고 보니 순정마초 특집’이라는 타이틀로 세 남자의 강한 남성미와 신소율의 풋풋한 매력으로 채워진다. 특히 김동현과 배명호는 신소율을 놓고 SBS ‘짝’을 방불케 하는 매력대결을 펼친다. 홍일점 신소율의 마음을 얻을 최후의 1인은 누가 될 것인가.

29일(목)

MBC ‘스토리쇼 화수분’ 첫 방송 오후 11시 20분
‘무릎팍도사’의 후속으로 기대를 모은 ‘스토리쇼 화수분’(이하 ‘화수분’)이 베일을 벗는다. ‘화수분’은 드라마와 뉴스를 결합한 기획으로 스타들이 배우가 되어 각종 사연을 직접 연기하는 형식으로 꾸며진다. 29일 첫 방송은 ‘일밤-진짜 사나이’의 서경석, 손진영, 박형식과 개그맨 양세형이 출연하는 ‘아기병사 탈영사건’과 샘 해밍턴 주연을 맡은 ‘샘의 성공시대’, 아이돌그룹 2AM과 엠블랙이 출연한 ‘내기 이야기’, 정준하가 출연한 ‘진격의 119’의 이야기로 시청자를 찾는다.

31일(토)

KBS2 ‘왕가네 식구들’ 첫 방송 오후 7시 55분
31일에는 ‘왕가네 식구들’의 이야기가 첫 전파를 탄다. ‘최고다 이순신’의 후속으로 편성된 ‘왕가네 식구들’은 2013년에 만연한 연어족, 캥거루족, 처월드, 편애, 학벌지상주의, 삼포세대 등의 현실적인 가족문제를 왕씨 집안 식구들의 이야기를 통해서 풀어낸다. 과연 ‘왕가네 식구들’은 ‘최고다 이순신’의 주말극 인기 바통을 이어받을 수 있을지.

MBC ‘무한도전’ 무한도전 응원단 편 오후 6시 25분
‘무한도전’의 도전은 계속된다. 지난 24일 방송분의 말미에는 다음 방송에 대한 예고가 담겨 기대를 모았다. 다음 ‘무한도전’의 도전 목표는 ‘무한도전 응원단’이라는 타이틀로 기획된 치어리딩 특집과 ‘2013 무한도전 가요제’로 두 가지다. 매 특집 편마다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무한도전’은 이번에도 시청자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수 있을까.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SBS, MBC, Mne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