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컴백에 앞서 타이틀곡 안무를 선공개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일 0시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스테레오타입)’ 타이틀곡 ‘색안경(STEREOTYPE)’ 안무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공개된 영상 속에는 ‘색안경’의 청량한 하이라이트 음원에 맞춰 톡톡 튀고 상큼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스테이씨의 모습이 담겼다. 화사한 체크 패턴의 스쿨룩을 입고 하이틴 매력을 발산한 멤버들은 특유의 기분 좋은 에너지와 발랄함이 함께 느껴지는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테이씨는 ‘색안경’의 중독성 강한 하이라이트 파트에 맞춰 마치 한 몸처럼 움직이듯 일사불란한 움직임으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여기에 멤버들의 한층 더 강력해진 틴프레시, 물오른 비주얼 등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ASAP(에이셉)’ 활동 당시 포인트 안무 ‘꾹꾹이춤’으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스테이씨가 ‘색안경’을 통해 다시 한번 개성 넘치는 포인트 안무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실력과 비주얼을 모두 갖춘 ‘4세대 대표 그룹’ 스테이씨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앨범 ‘STEREOTYPE’은 지난 4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STAYDOM (스테이덤)’ 이후 약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다.

‘색안경’은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프로듀싱을 맡아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 장르를 담아낸 곡으로, 멤버 구성이 완료되는 시점에 만들어진 스테이씨의 첫 번째 곡이라는 점에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약 2년 만에 베일을 벗는 스테이씨의 히든 트랙에 벌써부터 높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스테이씨의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은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전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피지컬 앨범 예약 판매 또한 진행 중이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