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사콜'서 부른 '한잔의 인생' 100만뷰 돌파…핑크 슈트도 '찰떡'
가수 임영웅의 '한잔의 인생' 커버 영상이 1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7월 16일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클린버전] 임영웅 - 한잔의 인생 ’사랑의 콜센타' 영상이 10월 7일 기준 조회수 100만 뷰를 넘어섰다.

해당 영상은 지난 7월 15일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방송된 것으로, 핑크색 슈트를 차려입은 임영웅이 ‘한잔의 인생’ 무대를 꾸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임영웅은 살랑살랑 몸을 흔들며 분위기를 살렸고, 멤버들도 무대에 등장해 임영웅을 둘러 싸고 도는 등 유쾌한 에너지가 전해졌다.

임영웅은 최근 뉴에라프로젝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되어 1년 6개월의 기간제 활동을 마무리 하고 솔로 활동에 돌입했다. 그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가 하면, KBS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를 발매해 주목받았다.

지난 2일 열린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는 3관왕을 차지했고, 유튜브 뮤직 최근 12개월 조회수에서 6억 4400만 뷰를 기록하며 한국 TOP2에 오르며 존재감을 빛냈따. 지난 6일 기준 멜론 성인 가요 차트에서 일간, 주간, 월간 TOP10에 모두 이름을 올려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