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좀비탐정', 오는 19일 방송
임세주, 최진혁 탐정 사무소 방문
거침없는 애정 공세 폭격
/사진=KBS 2TV 월화드라마 '좀비탐정' 스틸컷
/사진=KBS 2TV 월화드라마 '좀비탐정' 스틸컷
배우 임세주가 배우 최진혁의 탐정 사무소를 찾은 이유는 무엇일까. KBS 2TV 월화드라마 '좀비탐정'에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좀비탐정' 9회에서는 김무영(최진혁 분)과 이성록(태항호 분), 왕웨이(이중옥 분)의 자존심 싸움이 한층 치열해진다.

앞서 김무영은 이성록과 왕웨이에게 의뢰를 부탁했다. 두 사람이 찍은 사진 속에서 결정적인 단서를 얻은 그는 마침내 전생을 모두 되찾게 됐다. 든든한 파트너십을 자랑하는 것도 잠시, 왕웨이는 자신이 짝사랑하는 김보라(임세주 분)가 김무영의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을 보이자 질투심을 폭발시켰다. 그렇게 예상치 못한 삼각관계가 시작됐다.

이런 가운데 '좀비탐정' 제작진은 김무영을 향한 김보라의 애정 공세가 담긴 스틸컷을 18일 공개했다.

사진 속 김보라는 김무영의 탐정 사무소를 찾아가 적극적인 애정 공세를 펼치고 있다. 그는 김무영에게 눈을 떼지 못한 채 의문을 박스를 들고 있다. 이에 김무영은 당황한 기색이 역력한 표정이다. 두 사람 사이에 어떤 대화가 오고 갔을까.

특히 맞은편 흥신소에서는 왕웨이와 이성록이 날카로운 눈빛으로 두 사람을 노려보고 있다. 한 여자를 놓고 벌이는 좀비와 인간의 신경전이 앞으로 어떻게 펼쳐질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좀비탐정'은 오는 19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