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아라문의 검’이 시청률 1위 속 호평이 이어지는 가운데 첫 OST가 공개된다.
tvN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측은 오는 16일 오후 6시 첫 번째 OST 포레스텔라(Forestella)의 ‘Chosen One’을 발매한다.
새로운 전설을 써내려가는 판타지 대서사극 ‘아라문의 검’이 공개된 후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등 대중의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가운데, 긴장감 넘치는 전개에 힘을 보탤 첫 OST에 대한 궁금증과 호기심도 커지고 있다.
크로스오버 대표를 넘어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한 포레스텔라가 가창한 OST ‘Chosen One’은 장엄한 분위기의 콰이어와 오케스트레이션에 아프리칸 계열의 타악기와 리듬이 어우러진 월드 뮤직이다. 또한 가사에는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어 시청자들의 감정이입을 한층 돕는다.
여기에 포레스텔라의 독보적인 음색과 웅장함이 더해지며 새로운 세계에 대한 신비로움과 신화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아라문의 검’은 지난 주 베일을 벗으면서 다채로워진 볼거리로 아스달 세계관의 2막을 화려하게 열었다. 짜릿한 쾌감과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위압감 넘치는 OST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6일 발매한 스핀오프 디지털 싱글 ‘KOOL’을 발매하고 폭발적 호응을 얻고 있는 포레스텔라가 ‘Chosen One’ 공개뿐 아니라 ‘The Light’ 투어 콘서트, 단독 페스티벌 등을 여는 등 다채로운 행보를 보여주고 있어 향후 활동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은 매주 토,일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되며, OST Part1 포레스텔라의 ‘Chosen One’은 오는 16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