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피니트 컴퍼니)
(사진=인피니트 컴퍼니)



그룹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가 첫 단합대회를 떠난다.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지난 30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피니트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인피니트 컴퍼니’ 5화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5화에서는 인피니트 컴퍼니 첫 단합대회를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장기자랑을 통해 직책을 바꿀 수 있다”라며 ‘대표’ 명찰을 내려놓는 김성규의 모습을 시작으로 치열한 노래방 대결을 펼치는 멤버들의 모습이 이어지며 글로벌 팬심을 뒤흔들었다.


특히 “사원한테 짓밟힐 수도 있다”라며 비장한 표정으로 직책 교체에 대한 의지를 불태우는 남우현의 모습부터 트로트, 발라드, 록까지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곡들을 열창하며 에너지를 불태우는 멤버들의 모습, 포복절도하는 장면 등이 이어지며 강력한 웃음을 예고했다.

노래방 기계 속 점수를 확인한 멤버들의 희비가 교차하는 표정과 더불어 “뭔가 문제가 있다”라며 항의하는 엘의 모습과 함께 마무리된 예고편은 팽팽했던 노래 대결의 승자는 누구일지, 직책 교체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지에 대한 강한 궁금증을 자아내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인피니트는 지난 2010년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를 시작으로 ‘깨알 플레이어’, ‘서열왕’, ‘디스 이즈 인피니트’, ‘쇼타임’ 등 다양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멤버들 간의 남다른 케미스트리와 무한 예능감, 비글미를 뽐내 왔다.


올해 초 완전체 활동에 대한 뜻을 모아 인피니트 컴퍼니를 설립한 이들은 동명의 리얼리티 예능 ‘인피니트 컴퍼니’를 통해 또 한 번 무한한 매력을 펼치며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인피니트의 단독 리얼리티 ‘인피니트 컴퍼니’ 5화 에피소드는 오는 9월 1일 오후 7시 인피니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naver.co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