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모스트콘텐츠)
(사진=모스트콘텐츠)



가수 훈정양이 '이 연애는 불가항력' OST 두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30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가수 훈정양이 부른 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의 OST Part.2 ‘나일 수 있도록’이 발매된다.


목함의 주인 이홍조(조보아)와 주술의 희생양 장신유(로운)의 만남으로 새로운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의 탄생을 알린 JTBC ‘이 연애는 불가항력’. 홍조와 신유가 얽힌 ‘금서’의 비밀은 무엇일지 앞으로의 불가항력적 로맨스에 뜨거운 기대가 쏠리는 가운데 OST Part.2 ‘나일 수 있도록 - 훈정양’이 공개되었다.


‘나일 수 있도록’은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 선율 속 훈정양의 포근한 음색이 조화를 이루는 어쿠스틱 팝 장르의 곡이다. 주인공 홍조(조보아)가 짝사랑하는 만인의 연인 재경(하준)을 떠올리거나 마주칠 때마다 삽입되어 설레는 무드를 극대화시켰다.


가수 훈정양은 그룹 ‘히읗’에서 보컬을 맡고 있는 동시에 인기 유튜브 콘텐츠에도 출연하는 등 유튜버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특히, 최근 발매한 ‘오래된 친구야’를 통해 특유의 따뜻한 음색이 돋보이는 고백송을 선보이며 많은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훈정양이 참여한 ‘이 연애는 불가항력’ OST Part.2 ‘나일 수 있도록’은 30일 정오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