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예 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오는 9월 본격 컴백에 나선다.

미미로즈(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는 23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컴백 스케줄러를 오픈, 싱글 2집 앨범명 ‘LIVE’(리브)를 최초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미미로즈는 오는 24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와 필름,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트레일러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8월 25일에는 피지컬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 다양한 구성품으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또한, 미미로즈는 기본 티징 콘텐츠 외 8월 28일과 9월 1일 그리고 9일에 색다른 콘텐츠도 오픈한다. ‘물음표’ 속 가려진 콘텐츠가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9월 7일 공개 예정인 ‘BREAK FILM’ 역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 밖에도 공개된 스케줄러 이미지가 폴라로이드 사진 그리고 영화 필름으로 구성돼 빈티지한 느낌을 자아내는가 하면, 기타, 흑백 건물, 바다, 조각상 등 다양한 소품과 배경은 이번 싱글 2집 ‘LIVE’ 콘셉트를 향한 기대감도 더하고 있다.

커밍순 이미지에 이어 스케줄러를 통해 키치한 핑크빛 무드를 보여준 미미로즈는 싱글 2집 ‘LIVE’를 통해 살아 숨 쉬는 ‘인간 장미’ 면모를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미미로즈의 싱글 2집 ‘LIVE’는 9월 1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