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사진=방송 화면 캡처)
'나는 솔로'(사진=방송 화면 캡처)

'나는 솔로' 영수가 옥순, 현숙, 영자 사이에서 갈등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ENA·SBS Plus 예능프로 '나는 SOLO'에서는 '고독정식'을 먹게 된 영자가 영수를 불러낸 장면이 담겼다.


이날 현숙은 영수를 호출했다. 옥순과의 데이트를 마친 영수는 현숙에게 "네가 훨씬 유니크한데 나랑 맞느냐는 또 다른 문제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넌 서운할 수 있지만 내 입장에서는 최선의 선택이었다"라며 "옥순님을 더 알아갈지 현숙을 선택할지 고민해볼거다. 나 쓰레기 같다"라며 돌아섰다.


이어 영자는 영수를 찾아가 "순간에 솔직한 마음을 놓쳐서 그 기회를 날렸나 싶었다"라며 "저는 영수님이 나한테 했던 질문들이 내가 하고 싶었던 대화였고 그런 류의 대화들을 조금 더 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제 감정이 한 템포씩 느리게 오는데 어제도 영화 같은 분위기로 기억으로 남아있고 그걸 영수님이 나한테 해줬네, 그런데 왜 내가 영수를 선택 안 했지. 그 전은 상철이였지만 그 이후는 영수였는데 그걸 표현 못 했다"라며 '사랑 속엔 언제나'라는 노래를 들려줬다.


영수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영자씨랑 얘기한 것도 많이 와 닿았고 그냥 하는 소리가 아니라 진심인 것 같았다"라며 "이제는 영자, 옥순, 현숙님이 큰 차이가 없어요. 본의 아니게 죄 짓는 느낌이다. 여기 결혼과 연애를 생각하고 온 건데 가볍게 정할 문제는 아니다"라고 고민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