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주간아이돌' 제공)
(사진='주간아이돌' 제공)


‘주간아이돌’ 비비지(VIVIZ)의 귀 호강 풀코스 무대가 공개된다.


2월 1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시크도도한 매력으로 무장한 비비지가 미니 3집의 타이틀곡 ‘PULL UP’을 들고 찾아온다. 이날 비비지는 ‘Weekly Playlist+’ 코너를 통해 신곡 무대 및 다채로운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먼저 비비지의 미니 2집 타이틀곡 ‘LOVEADE’와 이번 미니 3집의 수록곡 ‘So Special’의 무대가 펼쳐진다. 여기에 최초로 공개되는 원더걸스 ‘I Tried’ 보컬 커버 무대까지 비비지의 감성 보이스로 완성된 특별한 플레이리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신비는 커버 곡으로 ‘I Tried’를 선정한 이유에 대해 “(멤버들과) 같이 있을 때 추억의 노래들을 흥얼거리곤 하는데, 그중 저희 음색과 가장 잘 어울리는 곡을 골랐다”며 선곡 비하인드를 밝혀 더욱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비비지의 신곡 ‘PULL UP’의 무대가 이날 ‘주간아이돌’을 통해 방송에서 최초 공개된다. 시크 카리스마로 돌아온 비비지의 반전 매력에 스튜디오가 후끈 달아올랐다는 전언. 최초에 최초를 더한 비비지의 다채로운 무대는 2월 1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