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블랙레이블)
(사진=더블랙레이블)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이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수 태양의 'VIB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측은 11일 공식 SNS를 통해 태양과 방탄소년단 지민의 조합만으로도 가슴 뛰게 만드는 새 디지털 싱글 'VIBE'(Feat. Jimin of BT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지민은 피처링에 이어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앞서 공개 된 티저 이미지에서 피처링 아티스트로 처음 알려지며 기대감을 선사한 지민은 태양과 뮤직비디오에서도 호흡을 맞추며 태양의 새 디지털 싱글 'VIBE'의 화력을 높였다.


이와 동시에 내적 그루브를 유발하는 'VIBE'의 귀를 확 사로잡는 중독성 강한 사운드 일부가 공개되면서 이틀 뒤 베일을 벗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무엇보다 태양은 파격적인 상체 탈의로 탄탄한 명품 복근을 드러내며 치명적 섹시함으로 강렬한 몰입도를 선사해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또 태양과 지민은 깔끔한 블랙 슈트를 착장하고 범접하기 힘든 아우라를 뿜어내기도.


점점 고조되는 비트에 맞춰 태양과 지민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카메라의 무빙은 리드미컬한 퍼포먼스와 제스처를 제대로 담아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한다.


한편 태양X방탄소년단 지민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새 디지털 싱글 'VIBE'는 오는 13일 오후 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에 앞서 이날 오후 1시부터는 태양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 방송을 생중계 할 예정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