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성규가 단독 콘서트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여전한 대세를 입증했다.
지난 9일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된 김성규의 단독 콘서트 '[LV]'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오는 2월 11일과 12일 양일 공연 전석이 매진됐다.
김성규는 지난해 11월 개최한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 '더 텐(THE TEN)'이 전석 매진으로 추가 회차를 오픈했던 것에 이어, 이번 콘서트 역시도 양일 전석 매진이라는 쾌거를 이루며 'K팝 레전드'의 대체불가한 인기를 증명했다.
김성규의 새로운 단독 콘서트의 타이틀인 '[LV]'는 '라이크 유어 바이브(LIKE YOUR VIBES)'의 뜻을 가지고 있다.
이는 '너의 분위기가 좋아' 또는 '너의 분위기처럼'과 같은 두 가지 의미로 해석이 가능해 이번 콘서트에서 김성규가 어떤 콘셉트의 무대를 선보일지 팬들의 궁금증을 한층 더 자극한다.
특히 이번 '[LV]'는 김성규가 지난해 4월 개최한 단독 콘서트이자 '라이트 & 보이스(Light & Voice)'의 줄임말이었던 '[LV]'와 타이틀은 동일하지만 서로 전혀 다른 의미를 담고 있다는 점에서 더욱 큰 기대를 모은다.
선예매 전 좌석 매진이라는 성공적인 출발을 알린 김성규는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자신만의 독보적인 바이브로 새로운 '[LV]'를 더욱 풍성하고 환상적인 공연으로 꾸며낼 전망이다.
김성규의 단독 콘서트 '[LV]'는 오는 2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YES24 LIVE HALL)에서 개최되며, 일반 예매는 오는 11일 오후 8시 티켓링크와 예스24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