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3월 이별
대부분 '연하남'
연애 스킬 공개
'연애도사' / 사진 = SBS플러스 제공
'연애도사' / 사진 = SBS플러스 제공


팔색조 매력의 연애고수 레이디제인이 자신의 연애담을 공개한다.

레이디제인은 6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 시즌2에 출연한다.

3MC 홍진경, 홍현희, 신동은 연예계 대표 연애고수 레이디제인이 '연애도사'에 출연하는 것이 이상하다며 의문을 품는다. 이에 레이디제인은 많은 사람들의 연애 상담을 해주고 있지만 정작 자신의 연애 고민은 털어놓을 곳이 없어 '연애도사'를 찾아왔다고 출연 이유를 전한다.

지난해 만나 올해 3월 헤어진 것이 본인의 마지막 연애라며 밝힌 레이디제인은 상대가 10세 연하라는 사실을 공개, 자신의 연애는 대부분 연하였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사주 전문가는 본격적으로 레이디제인의 연애 성향을 분석한다. 사주 전문가는 사랑의 단식이 없는 사주라며 레이디제인에게 사랑은 '나'라는 자동차를 달리기 위한 휘발유 같은 것이라고 말해 장내를 술렁이게 만든다.

지금껏 연애하면서 단 한 번도 고백해 본 적이 없다는 연애 고수 레이디제인은 내친김에 3MC에게 본인만의 연애 스킬과 찐 남자 구별법까지 모두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는다.

과연 3MC가 감탄하고 공감한 레이디제인표 연애 스킬과 찐 남자 구별법은 어떤 것일지 사주 도사가 내세운 그녀의 고민 해결법은 과연 무엇일지, 6일 밤 8시 50분 SBS플러스, 채널S에서 방송되는 '연애도사'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