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스틸컷./사진제공=MBC
'라스' 스틸컷./사진제공=MBC


개그우먼 이국주가 가상 결혼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호흡을 맞춘 전 남편 슬리피의 결혼 소식에 대해 찐 반응을 보인다.

오늘(1일) 방송되는 MBC 예능 ‘라디오스타’는 반전 매력의 4인 박선영, 이국주, 경리, 옥자연과 함께하는 ‘겉바속촉’ 특집으로 꾸며진다.

2006년 MBC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한 이국주는 ‘코미디 빅리그’ 등에서 꾸준히 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빅사이즈 쇼핑몰 모델, 유튜버 활동까지 병행하며 ‘쿡방’, ‘먹방’, ‘커버 댄스’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1년 만에 ‘라디오스타’를 다시 찾은 이국주는 먼저 최근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은 전 남편 슬리피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이국주와 슬리피는 과거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 알콩달콩한 케미를 자랑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국주는 “많은 사람이 나와 슬리피가 ‘우결’에 함께 출연한 사실을 잊고 있다가, 이번에 슬리피가 결혼을 한다고 하니 다시 관심을 갖더라”고 운을 떼며 현재 절친한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인 슬리피의 결혼 소식에 대한 찐 반응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또한 어떤 요리이건 척척 해내는 금손 이국주는 최근 자신의 대표 콘텐츠인 먹방에 요리와 메이크업까지 곁들인 신 개념 콘텐츠 ‘메이크업 먹방’을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귀띔한다.

이국주는 ‘풀소유 라이프’를 즐긴다며 승합차를 개조한 캠핑카에도 짐을 가득 채워 차박을 즐긴다고 고백한다. 이어 그는 “과거에는 불가피하게 차박을 많이 했다”며 정작 캠핑장이 아닌 이곳에서 처음 차박을 시도한 웃픈 이야기를 밝혀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고 해 그녀의 원조 차박 장소는 어디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국주는 남다른 먹방 덕분에 다이어트 광고 제의를 물밀 듯 받지만 “한약, 양약 전부 거절했다”고 깜짝 고백한다. 이어 그는 데뷔 후 다이어트에 성공할 때마다 찾아온 ‘극단적인 요요’ 루틴을 공개, 더이상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 이유를 들려줄 예정이라 이목이 집중된다.

이 밖에도 이국주는 평소 닮은꼴이 많다며 문세윤과 도플갱어가 된 사연을 공개해 현장을 뒤흔든다. 특히 그는 “엄마도, 방청객도 구분하지 못하더라”며 차진 입담을 뽐내고, 그런 이국주 앞에 증거 사진이 등장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라디오스타’는 1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