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도' 연정훈, 한가인에게 혼쭐난 사연은?
딘딘, "진짜 얄미워!" 눈물겨운 사투
불꽃 튀는 대결의 승자는?
사진제공=KBS 2TV '1박 2일 시즌4'
사진제공=KBS 2TV '1박 2일 시즌4'


연정훈이 타오르는 열정 때문에 아내 한가인에게 혼쭐난 일화를 공개한다.

22일(내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라면천국’ 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최고의 라면을 차지하기 위한 여섯 남자의 불꽃 튀는 여행기가 그려진다.

라면 퀴즈 대결에서 냄비 뚜껑을 선점하며 탁구 최강자로 올라선 연정훈과 생수통으로 탁구 최약체에 등극한 딘딘이 맞붙는다. 연정훈은 최약체 딘딘을 향해 무자비한 고급 기술을 시전, 압도적인 밸런스 차이에도 양보 없는 플레이를 펼쳐 멤버들의 원성을 자아낸다고.

이에 김선호는 연정훈에게 “자녀들과 놀아줄 때도 절대 봐주지 않나요?”라며 일침을 날린다. 그러자 연정훈은 빠른 인정과 동시에 주체할 수 없는 열정 때문에 아내 한가인에게 혼이 난 일화를 공개, 아내조차 두 손 두 발 들게 만든 ‘열정훈’의 면모를 과시한다고 해 기대가 모아진다.

뿐만 아니라 딘딘은 자신을 농락(?)하는 여유까지 선보이는 연정훈에 “진짜 얄미워!”라며 울분을 터뜨리기도. 그런가 하면 딘딘은 멤버들의 응원을 등에 업고 분노의 일격을 퍼부으며 연정훈과 팽팽한 복불복 탁구 대결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과연 연정훈이 공개한 아내와의 일화는 무엇인지, 불꽃 튀는 복불복 탁구의 승자는 누구일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된다.

'1박 2일’은 22일(내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