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방송일정 밝힌다
오은영 박사 합류
연습생 최초 공개
'등교전 망설임' / 사진 = 펑키스튜디오 제공
'등교전 망설임' / 사진 = 펑키스튜디오 제공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이 첫 방송 일정을 공개한다.

16일 제작진은 "오는 23일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 방송 일정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11월 MBC에서 방영 예정인 '방과후 설렘'의 프리퀄로 오는 9월부터 만나 볼 수 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프로그램 명인 방과후 설렘 '등교전 망설임'과 함께 2021.9라는 숫자 뒤에 물음표가 적혀 있어 베일에 가려진 첫 방송 일정에 대한 궁금증이 모아진다.

앞서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그간 육아 프로그램에만 출연하던 오은영 박사의 합류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은영 박사는 해당 프로그램에서 만나게 될 연습생 딸들의 엄마와 같은 역할로, 연습생들에게 엄마가 옆에서 조언해 주는 것 같은 친근함으로 솔루션을 제시해 줄 전망이다.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방과후 설렘'에 합격한 연습생들의 모습을 최초 공개하며 연습생들이 가진 가지각색의 모습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공식 SNS를 통해 '등교전 망설임'의 예고를 공개한 바 있다. 학교 앞에서 지원서를 들고 있던 것처럼, 모든 연습생들이 자신의 꿈을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에서 어떻게 풀어내며 개개인이 가지고 있는 매력들을 발산할 것인가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오는 23일 첫 방송 일정 등을 공개한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