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마 이영현, 매니저와 결혼
"첫째 인공수정으로 여러번 유산 끝에 가져"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 화면.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 화면.


그룹 빅마마 멤버 이영현이 둘째 계획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는 이영현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나 결혼 9년 차인 이영현은 남편이 현장에 와있음을 알렸다. 바로 매니저였던 것. 이영현은 “2007년부터 나를 서포트 해주고 있다”고 밝혔다.

김숙이 "흔한 케이스가 아니다. 보통 많이 싸우지 않냐"고 묻자 이영현은 "제가 먼저 좋아했다. 고백도 먼저 했다"며 "지방 공연 가면 오랫동안 차를 탄다. 그때 조수석에 앉아 끊임 없이 이야기를 했다. 대화가 끊기지 않고 핑퐁 되니 좋았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했다.

빅마마 멤버들이 알고 있었냐는 질문에 이영현은 "제 딴에는 몰랐으면 했는데 다 알더라"며 "매니저가 두 명이었는데, 지금 남편과 동선이 겹치게끔 멤버들이 조율해줬다"고 웃었다.

이지혜를 꼭 만나고 싶었다는 이영현은 "얼마 전 둘째를 가지셨지 않냐. TV를 보는데 저도 모르게 눈물이 났다"며 "저도 첫째를 인공 수정으로 여러 번 유산 후 어렵게 가졌다. 제가 힘들었던 때가 생각나서인지 둘째를 가진 선배님이 부러워서인지 지금 둘째를 가지려 한다"고 고백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 화면.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 화면.
최근 다이어트로 화제가 된 이영현. 그는 “임신성 당뇨 때문에 다이어를 결심했다. 5개월간 33kg를 감량했다”며 “너무 힘들었다. 일반식으로 혈당량이 조절이 안 됐다”며 살을 뺄 수 밖에 없던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이영현은 “안 먹고 빼는 건 건강을 해친다, 난 한식조리 자격증이 있다”고 하자 모두 “빅마마들은 다 요리를 잘하나보다”라며 감탄했다.

이후 오지호와 은보아 부부가 요리연구가 이혜정을 찾아간 모습이 담겼다. 이혜정은 다이어트를 했다고 밝히며 “살려고 뺐다. 몸무게가 82kg여서 빅마마였는데 당뇨 치료를 위해 16kg 감량했다. 8kg 쪘지만 다시 뺐다. 한 때 허리가 29인치였다”고 말했다.

다시 살을 찌운 이유에 대해서는 “영양실조 때문”이라며 “목에서 쉰소리가 나 말도 안 나왔다, 이비인후과에 가니 근육이 다 손실되고 성대 근육까지 손실됐다고 하더라. 그래서 8kg 찌웠다”고 밝혔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