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G워너비 데뷔 무대 공개
M.O.M, '음악중심' 재출격
1위 후보로 다시 무대 올라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사진=MBC 제공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사진=MBC 제공


MBC ‘놀면 뭐하니?’의 MSG워너비 ‘쇼! 음악중심’ 데뷔 무대가 펼쳐진다. 여기에 M.O.M(별루지, 강창모, 원슈타인, 박재정)의 ‘바라만 본다’가 1위 후보에 올라 다시 한번 무대에 설 예정이다.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9일 MSG워너비 M.O.M과 정상동기(김정수, 정기석, 이동휘, 이상이)의 ‘쇼! 음악중심’ 데뷔 무대 비하인드 현장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이어 “이번 주 ‘쇼! 음악중심’에 M.O.M의 ‘바라만 본다’가 1위 후보로 또 한번의 무대를 펼칠 예정이니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MSG워너비 M.O.M과 정상동기는 ‘바라만 본다’와 ‘나를 아는 사람’으로 ‘쇼! 음악중심’에서 데뷔 무대를 성공리에 마쳤다. 이들의 ‘쇼! 음악중심’ 출연 영상은 총 누적 조회수 약 700만 뷰(유튜브, 네이버TV)를 돌파하며 여전히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야호와 함께 ‘쇼! 음악중심’ 데뷔 무대를 준비하는 M.O.M과 정상동기 멤버들이 모습이 공개된다. 약 3개월간의 준비 끝에 드디어 무대에 오르는 MSG워너비 멤버들의 가슴 떨리는 생생한 현장이 시청자와 소금이들에게 고스란히 전해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출근길 현장부터 리허설 무대와 사전 녹화까지 이어지는 M.O.M과 정상동기의 모습, 그리고 이들의 곁을 지키는 제작자 유야호의 끈끈한 모습이 감동을 선사해줄 예정이다.

또한 ‘쇼! 음악 중심’ 무대 중 화제를 모은 ‘엔딩 요정’에 대한 멤버들의 반응도 모두 공개된다. 선글라스를 멋지게 벗은 이동휘, 현란한 눈썹 개인기를 선보인 원슈타인과 마치 증명사진을 연상케 했던 별루-지 등을 본 유야호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MSG워너비 멤버들이 대기실에 모두 모여 서로의 데뷔 무대를 모니터링하는 모습도 담겨 있다. 유야호는 초집중한 멤버들의 모습에 “월드컵 보는 줄”이라며 흐뭇한 웃음을 터트렸다는 전언이다.

MSG워너비의 데뷔를 축하하는 플래카드와 색색의 풍선들, 그리고 유야호가 각 멤버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 등 긴장과 가슴 벅찬 감격으로 가득했던 MSG워너비의 ‘쇼! 음악중심’ 데뷔 무대 비하인드 현장이 펼쳐진다.

‘놀면 뭐하니?’는 오는 10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