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 메인 예고편 공개
이혜영 "자기는 소송? 합의?"
돌직구 입담 폭발
'돌싱글즈' 메인 예고편./사진제공=MBN
'돌싱글즈' 메인 예고편./사진제공=MBN


MBN 새 예능 ‘돌싱글즈’가 이혜영, 이지혜의 티키타카 솔직 입담을 엿볼 수 있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는 11일 첫 방송되는 ‘돌싱글즈’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30초 분량의 예고편에서는 돌싱남녀 8인의 ‘돌직구 토크’와 함께 이를 관전하는 4MC 이혜영-유세윤-이지혜-정겨운의 ‘필터링 제로’ 대화가 이어지며 짧지만 강렬한 여운을 남긴다.

먼저 돌싱 빌리지에 입성한 이혼남녀 8인의 대화 도중, 한 돌싱녀는 “하나 궁금한 게 있는데, 소송을 통해 이혼하신 분 있어요?”라고 묻는다. 이에 다른 돌싱남은 “저는 지금 소송 중이에요”라고 솔직히 답한다. 이에 VCR로 상황을 지켜보던 이혜영은 “소송이 안 끝났다면 아이 문제일 것 같아”라며 날카로운 ‘촉’을 발동한다.

직후 장난기가 발동한 이혜영은 정겨운에게 “자기는 소송이야? 합의야?”라고 기습 질문하고, 당황한 정겨운은 잠시 뜸을 들인 뒤 “저는 합의요”라고 대답한다. 두 ‘돌싱남녀’의 토크에 이지혜는 “우리가 무슨 멘트를 못 치겠잖아”라고 대꾸하고, 유세윤은 차분한 자세로 “그냥 VCR을 볼게요”라며 분위기를 수습한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불허 대화의 향방이 흥미를 자극한다.

제작진은 “이혼 ‘유경험자’ 이혜영-정겨운과 ‘무경험자’ 이지혜-유세윤이 각기 다른 관점에서 돌싱남녀 8인의 행보를 지켜보며 프로그램의 색다른 관전 포인트를 만들고 있다”며 “출연진과 MC 모두 사랑과 연애, 결혼에 관해 ‘솔직의 끝’ 토크를 이어간다. VCR 안팎 현장을 흥미롭게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돌싱글즈’는 한 번 다녀온 돌싱남녀들의 연애X동거 프로젝트를 다루는 연애 예능. 오는 11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