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보없는 헬스 배틀
문별의 유혹 견딜까
오겹살+라면 먹방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 사진 = KBS 제공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 사진 = KBS 제공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열정 보스 솔라는 문별의 도발과 유혹을 이겨낼 수 있을까.

4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마마무 솔라 대 마마무 문별의 양보 없는 헬스 배틀이 펼쳐진다.

앞서 잡지 표지모델 도전을 결심한 솔라는 촬영 전까지 완벽한 몸을 만들겠다는 일념하에 열정을 불태우며 양치승과 함께 맹훈련에 돌입했다.

이런 가운데 솔라를 응원하기 위해 체육관을 찾아온 마마무의 또 다른 멤버 문별은 시험 삼아 해 본 운동에서 놀라운 재능을 드러냈고, 양치승은 "타고났네"라면서 문별을 탐냈다고 한다.

이에 자극받은 솔라는 승부욕에 불타 문별과 양보 없는 헬스 대결을 펼쳤다고 해 과연 둘 중 최종 승자는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아무리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축복받은 체질인 문별은 오겹살과 라면 먹방으로 철저한 식단관리 중인 양치승과 솔라를 시험에 들게 했다는데.

눈 앞에 라면을 흔들며 유혹하는 문별을 본 스페셜 MC 이진호는 "아무리 팀이어도 그만둘 것 같아요"라면서 얄미워해 과연 두 사람이 문별의 쫄깃한 유혹을 견뎌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솔라, 문별 중 마마무의 근육 요정은 과연 누구일지, 치열한 헬스 배틀의 결과는 4일 오후 5시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