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음악중심' 데뷔
완곡 라이브 최초 공개
M.O.M·정상동기
'놀면 뭐하니' / 사진 = MBC 제공
'놀면 뭐하니' / 사진 = MBC 제공


'놀면 뭐하니?' 유야호가 제작한 남성 보컬 그룹 MSG워너비 M.O.M과 정상동기가 3일 '쇼! 음악중심'의 데뷔 무대에 오른다.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지난 5월 22일 남성 보컬 그룹 MSG워너비가 결성되며 2021년 여름 발라드 열풍을 예상케 만들었다.

지난 6월 26일에는 M.O.M(별루-지, 강창모, 원슈타인, 박재정)의 '바라만 본다'(작곡 박근태 김도훈 강지원, 작사 강은경), 정상동기(김정수, 정기석, 이동휘, 이상이)의 '나를 아는 사람'(작곡 나얼, 작사 영준)이 공개되며 음원 차트에서 퍼퍽트 올 킬을 기록, 시청자들과 '소금이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MSG워너비는 오직 목소리로 가요계 정상에서 "유야호~"를 외칠 남성 보컬 그룹을 만들겠다는 '톱텐귀' 유야호의 자신감과 하나의 하모니를 만들기 위해 부단히 노력한 멤버들의 열정이 더해져 탄생했다.

1960년대생부터 1995년생까지, 또 개그맨-가수-배우까지, 한 데 모이기 힘든 이들이 오직 목소리로 만나 MSG워너비의 M.O.M과 정상동기로 팀을 이뤘고, 드디어 첫 데뷔 무대를 앞두고 있다.
'놀면 뭐하니' / 사진 = MBC 제공
'놀면 뭐하니' / 사진 = MBC 제공
가수로 데뷔했지만 한 번도 음악방송 무대에 서 보지 못한 별루지(지석진), 솔로가 아닌 그룹으로 무대에 처음 오르는 강창모(KCM), 힙합이 아닌 발라드라는 새로운 장르에 도전한 정기석(쌈디)와 원슈타인을 비롯해 생애 처음으로 가수로서 무대에 서는 배우 이동휘와 이상이 등 MSG워너비 각 멤버들에게 이번 데뷔 무대는 새로운 도전이자 꿈의 무대가 될 것으로 보인다. 과연 M.O.M과 정상동기가 어떤 모습으로 무대에 오를지, 또 어떤 하모니를 들려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3일 오후 3시 10분 '쇼! 음악중심' 데뷔 무대에 이어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는 배우 전여빈과 MSG워너비가 함께한 '쁘띠 뮤비'가 공개될 예정이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