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카로드' 딸기 특집
한보름, 게스트 재출연
딸기 앞에 이성 잃다
'빵카로드' 딸기 특집/ 사진=NQQ 제공
'빵카로드' 딸기 특집/ 사진=NQQ 제공


배우 한보름이 NQQ·SBS FiL 공동제작 예능 프로그램 ‘빵카로드’ MC 신현준과 딸기 디저트를 놓고 대접전을 펼친다.

오는 21일 방송될 ‘빵카로드’에서는 부산 빵지순례로 의기투합했던 신현준, 한보름, 유민주 파티시에가 다시 만나 함께 딸기 특집에 출격한다.

최근 녹화에서 신현준과 유민주 파티시에 딸기 특집을 위해 강렬한 빨간색 ‘딸기룩’을 맞춰 입었고, 유민주는 딸기 화환을 손수 제작해 와 딸기 특집에 진심으로 ‘과몰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한보름은 딸기 콘셉트로 ‘딸랑딸랑’ 춤을 준비했다며 댄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유민주는 “오늘 딸기 무덤 속으로 들어간다고 생각하면 된다”며 과격한 표현으로 딸기특집을 예고했다.

본격적으로 딸기 투어에 나선 세 사람은 연남동의 한 딸기 디저트 맛집에서 ‘딸기 디저트 에디션’을 찾았다. 디저트를 맛본 신현준 역시 “춤이 절로 나오는 맛”이라고 표현했고, 한보름과 유민주는 딸기와 크림의 환상적 조화에 감탄했다.

열심히 먹방을 즐기던 중 신현준이 자연스럽게 마지막 한 입을 가져가자 한보름은 “잠깐만요”라고 ‘버럭’ 소리를 쳐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잠시 이성을 잃었던 한보름 본인도 화들짝 놀라며 “화내서 죄송해요”라고 급 사과했다.

‘빵카로드’는 오는 21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