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유이 / 사진제공=tvN
'온앤오프' 유이 / 사진제공=tvN


tvN '온앤오프'가 유이의 열정 ON과 OFF를 공개한다.

27일 밤 10시 30분 '진짜 나'를 찾는 배우 유이의 일상이 공개된다. 유이는 최근 드라마 '오작교 형제들', '결혼 계약', '하나뿐인 내편'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호연을 선보이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해왔다. 유이는 이날 방송에서 배우 ON일 때의 자신과, OFF일 때의 자신을 구분하려 노력하는 일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유이의 최근 관심사는 건강한 몸이다. 건강 만들기의 일환으로 바디프로필에 도전 중이다. 어느덧 바디프로필 마지막 관리 단계에 돌입했다는 유이는 식사 때도 닭가슴살과 고구마를 계량해 먹었다. 심중히 계량하는 모습을 본 성시경이 "혹시 제빵하냐"고 물어 웃음을 불렀다.

노력의 결과일까, 유이는 만족스러운 인바디 결과를 받았다. 체지방률이 26%에서 18%로 무려 8%p 감소하고 근육량은 늘어난 것. 이에 유이는 한층 흐뭇한 얼굴로 운동에 돌입했다. 유이는 친언니와 함께 '레그 프레스' 대결을 펼치며 엄청난 승부욕도 보였다. 대결에 완전 몰입한 유이는 성인 남성 2명을 거뜬히 들어올리는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유이의 승부욕은 집에 와서도 이어졌다. 마당에서 배드민턴 대결을 시작한 유이와 가족들은 집안 매치라고 믿을 수 없을만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승부를 펼친다. 야구 선수 출신이자 코치로 활동했던 유이의 아버지와 수영 선수로 활동했던 언니가 엄청난 승부욕을 보였다.

운동을 마치고 정자에서 가족들과 이야기를 나누던 유이는 본가에서 가족들과 함께하며 자신이 더 건강하게 달라진 것 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부모님의 속마음을 듣게 된 유이는 결국 눈물을 감추지 못했고, 이를 지켜보던 엄정화 역시 공감의 눈물을 흘렸다.

유이는 ON 활동으로 영상 화보 촬영을 준비하기 위해 안무 연습장을 찾았다. 처음으로 도전하는 춤 장르임에도 무대 위를 가볍게 날아다니는 모습이 감탄을 부를 전망이다. 스튜디오 현장에서도 "역시 유이!"라며 찬사를 보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방송 최초로 자신의 집을 공개하는 '뮤지컬 디바' 옥주현의 일상이 함께 공개된다.

'온앤오프'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