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가요광장' 생방송 출연
산장지기들의 방송 뒷이야기
전진X하니X정은지, 케미 예고
'수미산장' 멤버들/ 사진=SKY 제공
'수미산장' 멤버들/ 사진=SKY 제공


SKY·KBS 공동제작 예능 ‘수미산장’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가수 전진과 하니, 정은지가 라디오 생방송에 함께한다.

29일 ‘수미산장’ 제작진은 “전진과 하니가 30일 방송될 KBS Cool FM ‘정은지의 가요광장’에 게스트로 출격한다”고 밝혔다. 이날 ‘정은지의 가요광장’ 생방송에서 세 사람은 산장지기로 온갖 일을 도맡아 온 소회를 필터링 없는 입담으로 전할 예정이다.

세 사람은 그간 ‘수미산장’에서 서열 0~1순위인 김수미, 박명수에게 꼼짝 못하는 싹싹한 후배들의 모습을 보여왔다. 김수미, 박명수가 없는 상황에서 세 명만이 모이는 첫 공식석상인만큼 ‘수미산장’에 얽힌 어떤 뒷얘기가 공개될지 기대를 모은다.

‘수미산장’에는 배우 구혜선을 시작으로 장혁, 최기섭, 비, 싸이퍼, 김현숙, 전수경, 이유리,허경환에 이르기까지 핫한 게스트들과 그들의 ‘절친 파트너’들이 함께해 왔다.

다음 게스트로는 1990년대 디바에서 뉴욕의 패션 CEO로 변신한 임상아와 그의 소속사 대표 김소연이 출연을 예고했다. 전진, 정은지, 하니가 이날 ‘정은지의 가요광장’에서 게스트들에 대해 나눌 이야기 또한 주목된다.


‘산장지기 트리오’와 함께하는 ‘정은지의 가요광장’은 30일 정오 생방송된다. ‘수미산장’은 SKY와 KBS2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