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홈' 유재석, 이용진, 이영진 /사진=KBS2
'컴백홈' 유재석, 이용진, 이영진 /사진=KBS2


방송인 유재석의 새 예능 ‘컴백홈’이 편성을 확정 지었다.

KBS 2TV ‘컴백홈’ 측은 10일 “’컴백홈’이 오는 4월 3일 토요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면서 편성 확정 소식을 전했다.

‘컴백홈’은 스타의 낯선 서울살이 첫걸음을 시작한 첫 보금자리로 돌아가 그곳에 현재 진행형으로 살고 있는 청춘들을 만나고 응원을 전하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이 프로그램은 유재석의 약 1년만의 친정 복귀작으로 세간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또한 유재석에 이어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연일 상한가를 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이용진과 유쾌한 텐션과 끼를 통해 전 세대를 사로잡고 있는 ‘예능 핵인싸’ 래퍼 이영지가 MC로 가세했다.
'컴백홈' 첫 게스트 화사와 휘인  /사진=KBS2
'컴백홈' 첫 게스트 화사와 휘인 /사진=KBS2
이 가운데 오는 4월 3일 토요일 밤 10시 30분으로 첫 방송이 확정됨에 따라, 올 봄 예능계를 뒤흔들 신(新) 유라인의 출격이 본격화 돼 기대감이 폭발한다.

한편 ‘컴백홈’ 첫 회 게스트로는 마마무 화사와 휘인이 출연한다. 지난 6일 진행된 녹화에 출연한 화사-휘인은 가수의 꿈을 안고 상경해 첫 보금자리를 꾸렸던 ‘옥탑 시절’을 돌아보며 웃음과 공감이 끊이지 않는 첫 회를 꾸몄다는 전언이다.

이에 ‘컴백홈’ 측은 “첫 녹화부터 3MC의 호흡이 척척 맞았다. 남다른 텐션의 유라인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귀띔한 뒤 “첫 회 게스트인 화사-휘인도, 마마무 이전의 안혜진-정휘인으로 돌아가 첫 서울살이의 눈물과 희망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예능계에 새 바람을 예고하고 있는 KBS 2TV ‘컴백홈’은 오는 오는 4월 3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예랑 기자 nora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