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X정홍일X이무진
새로운 티저 영상
"우리 유명해진 거야?"
'유명가수전' / 사진 = JTBC 제공
'유명가수전' / 사진 = JTBC 제공


진짜 유명가수가 되기 위한 갓 유명가수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의 새로운 여정이 시작된다.

오는 4월 2일 밤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유명가수전'이 9일 새로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유명가수전'은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을 통해 '갓 유명가수'가 된 TOP3 멤버들이 대한민국 레전드 ‘갓(GOD)유명가수’들과 만나 음악 이야기를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싱어게인'에서 최종 TOP3에 오른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을 비롯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유명가수들이 출연한다.

'유명가수전' 측이 네이버TV를 통해 공개한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싱어게인' 종영 후 예능, 뉴스, 라디오 등 다양한 장르의 방송에 출연한 세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넘치는 끼를 뽐내며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지만, 이내 TOP3는 '우리 유명해진거야?'라는 자문에 '아니 아직 갈 길이 멀어'라고 답하며 여전히 험난한 유명가수로 향하는 여정을 암시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이선희, 김범수, 김연자, 김창완, 백지영, 아이유, 이문세, 유희열 등 내로라하는 선배 가수들의 모습과 함께 '(제작진이) 열심히 모시는 중'이라는 자막이 더해져 앞으로 세 사람이 만나게 될 유명가수들의 정체가 궁금해지는 상황. 특히 TOP3가 '싱어게인' 경연 당시 불렀던 명곡들의 실제 주인공들을 만날 수 있을지 기대감을 높인다.

'유명가수전' 본 방송에서는 TOP3가 선배 가수들의 명곡을 재해석하고, 그들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제 막 무명에서 벗어난 '갓 유명가수' TOP3와 이름만으로 존재감을 증명하는 '갓(GOD) 유명가수'들이 보여줄 호흡이 신선한 재미를 안길 것으로 보인다.

'갓 유명가수'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그리고 갓(GOD)유명가수들이 선보일 음악 이야기는 4월 2일 밤 9시 첫 공개될 예정이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