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3 론칭
24일 첫 공개 후 라이브토크 연다
'자동차' 주제로 투자 정보 제공
'개미는오늘도뚠뚠3' 포스터/ 사진=카카오M 제공
'개미는오늘도뚠뚠3' 포스터/ 사진=카카오M 제공


카카오TV 주식 예능 ‘개미는 오늘도 뚠뚠’이 챕터3로 돌아온다.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3를 오는 24일 처음 공개된다. ‘개미는 오늘도 뚠뚠’은 초저금리 시대를 맞아 핫하게 떠오른 주식 투자를 현명하게 할 수 있도록 A부터 Z까지 짚어주는 실전 주식 투자쇼로, 유익한 투자 정보를 유쾌한 웃음과 절묘하게 버무려 제공했다는 평을 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개미 4인방 출연진들은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여느 투자자들처럼 남다른 투자 성향, 흑역사를 쏟아내며 웃음을 안기고 있다. 주식, 부동산, 가상화폐에서 손실을 기록한 노홍철을 필두로, 불굴의 ‘단타 야수’ 딘딘, ‘팔랑귀 투자’의 귀재 김종민, 주식 신생아에서 수익률 1위로 급성장한 ‘1대 왕개미’ 미주 등 남다른 개미 4인방의 활약이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개미는 오늘도 뚠뚠’은 2월초 ‘언택트’를 주제로 한 챕터2를 마무리하고, 오는 24일부터는 ‘자동차’를 주제로 챕터3에 돌입할 예정이다. 앞선 챕터1,2에서도 자동차 관련 종목들이 자주 언급되었을 정도로 ‘자동차’는 최근 주식 투자 트렌드에서 핫이슈로 주목받고 있는 터. 특히 전기자동차, 자율주행, 친환경 자동차 등의 핫한 키워드들은 물론, 자동차 제조, 2차 전지 등 관련한 폭넓은 분야를 확장할 수 있는만큼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3에서 자동차를 주제로 어떤 심화 지식과 정보를 대방출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3에서는 포트폴리오 구성 방식, 저평가 우량주 공략법 등 보다 발전적인 주식 투자를 위한 이론들도 함께 다뤄질 예정이다. 저마다의 투자 방식을 고수하며 들쑥날쑥한 수익률을 기록했던 개미 4인방이 전문가 멘토들이 전하는 꿀팁을 통해 얼마나 더 성장하고 더 높은 수익률을 기록할지 지켜보는 것도 재미있는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주제에 걸맞는 전문가는 물론, 주식에 일가견이 있는 의외의 게스트들도 깜짝 등장할 예정이어서 더욱 신선하고 유익한 정보와 다양한 이야기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개미는 오늘도 뚠뚠’은 챕터3를 첫 공개한 24일 오후 4시 실시간 라이브토크를 열고, 대한민국 주린이들과 소통에 나선다. 노홍철, 딘딘, 김종민, 미주 등 개미 4인방부터 김프로, 슈카 멘토까지 출연진들이 모두 함께해 새로운 챕터를 시작하는 소감부터 그간의 투자 근황, 챕터3에서 다뤄질 내용의 맛보기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카카오TV 공식 SNS를 통해 사전에 궁금한 질문을 보내거나, 당일 오픈채팅창을 통해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다. 그간 SNS를 통해 개미 4인방이 어느 종목에 투자했는지에 대한 질문이 쏟아지기도 하고, 멘토들의 투자 방법에 대한 궁금증도 컸던 만큼, 출연진과 멘토들이 실시간으로 직접 답하는 이번 라이브에 수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개미는 오늘도 뚠뚠’은 24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전 7시 공개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