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그룹 싸이퍼의 父 정지훈
아들들 운명을 건 미션 도전
신비주의 콘셉트 지켜낼까
'시즌비시즌' 예고/ 사진=스튜티오 룰루랄라 제공
'시즌비시즌' 예고/ 사진=스튜티오 룰루랄라 제공


가수 비가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 ‘시즌비시즌’을 통해 ‘아빠의 도전’에 나선다.

4일 공개 예정인 ‘시즌비시즌’에서는 레인컴퍼니 대표이자 신인그룹 싸이퍼(CIIPHER)의 아버지인 비가 아들들의 소원을 위해 특별한 도전을 한다.

이날 영상에는 비의 일곱 아들인 싸이퍼가 등장해 아빠 비의 도전을 응원하며 각종 벌칙의 희생양이 된다. 레인컴퍼니의 신인 보이 그룹 싸이퍼는 지난해 12월 ‘시즌비시즌’에서 ‘정대표와 일곱아들’이라는 제목의 인간극장 콘셉트로 출연해 큰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이날 도전 과제는 밸런스 보드. 원통 위의 보드에서 5초간 중심을 잡으며 웨이브, 바나나 껍질 까기 등의 미션을 수행하는 것이다. 성공할 경우, 싸이퍼의 소원인 ‘시즌비시즌’ 재출연, 소고기 회식 등을 이뤄줄 수 있다. 도전 기회는 총 3번으로 한번 실패할 때마다 비가 아닌 아들들에게 벌칙이 주어진다. 얼굴 낙서, 대머리 가발, 컬러파우더 등 데뷔도 안 한 ‘신비주의 콘셉트’ 신인그룹의 이미지에 큰 타격을 줄 수 있는 분장 벌칙이 준비돼 있다.

비의 연이은 실패에 따라 더욱 더 처참한 몰골로 변해가는 싸이퍼의 모습을 볼 수 있을지, 아들들의 소원을 이뤄줄 수 있을지 본편을 통해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시즌비시즌’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공개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