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다른 유연성
김치 잡채 기대감↑
이유리와 환상 케미
'신상출시 편스토랑' / 사진 = KBS 2TV 영상 캡처
'신상출시 편스토랑' / 사진 = KBS 2TV 영상 캡처


배우 이일화가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는 이유리의 메뉴 개발을 도와주기 위해 깜짝 방문한 배우 이일화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채널A '거짓말의 거짓말'을 통해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명품 연기 대결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이일화는 변함없는 아름다운 비주얼로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특유의 우아한 분위기로 화면을 압도한 이일화는 이유리가 준비한 웰컴 사과 주스는 물론, 김치 크레이프마저 기품 넘치는 모습으로 음미하며 출연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이일화의 색다른 매력도 보여졌다. 이유리에게 "그냥 언니라고 불러라", "거짓말의 거짓말에 출연한 이유가 이유리가 출연한다고 했기 때문이다" 등 쿨한 매력부터 남다른 후배 사랑까지 드러낸 것. 또한, 자신의 몸매 관리 비법을 묻는 이유리에게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다"고 고백했다.

이에, 평소 탄츠 플레이로 몸매를 관리한다는 이일화는 시범을 보여달라는 요청에 거침없이 탈의, 의욕 넘치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다리 찢기는 물론, 다리를 찢은 상태로 도는 등 뛰어난 유연성을 자랑해 출연진의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이처럼 이유리와 환상의 케미로 깨알 웃음을 자아낸 이일화는 메뉴 개발을 도와달라는 이유리의 부탁에 "내가 무슨 도움을 줘야 하나 생각을 해봤는데, 명절도 다가오니 김치 잡채가 어떤가 한다"며 남다른 요리 실력을 예고, 신메뉴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