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전진
김구라 여자친구 언급 '관심'
'라디오스타' 전진/사진=MBC
'라디오스타' 전진/사진=MBC


전진이 김구라의 여자친구와 커플 데이트를 했다며 비화를 전한다.

13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에서 전진은 김구라의 '그녀'와 부부 동반 커플 데이트를 한 비화도 공개할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높인다.

전진은 김구라의 그녀를 만났을 때 느낀 인상을 소개하며 “내 아내도 그렇게 하는데 (김구라를) 아기를 다루듯이 하더라”라고 폭로해 모두를 솔깃하게 만들었다고 전해진다. 전진의 이야기에 김구라는 어떤 반응을 보일지 역시 호기심을 유발한다.

전진은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 2에 아내와 부부 동반 카메오로 출연하게 된 비화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시선을 모은다. ‘펜트하우스’ 팬이라는 전진은 “극 중에서도 부부로 나온다. 촬영 장면이 많은 사람 앞에서 대사를 해야 해 걱정이 많았다”며 카메오 촬영을 마친 소감과 현장 분위기를 귀띔했다고 전해진다.

MC 탁재훈은 “결혼한다고 문자가 오더니 어느 순간 결혼해 TV에 나오더라”라며 전진의 결혼식에 초대받지 못했다고 털어놨다.

탁재훈의 폭로에 전진이 당황한 사이, 김구라는 “하객 150명을 초대할 때 탁재훈을 넣었다가, 100명으로 줄이면서 거둬낸 거다”라고 탁재훈을 약 올렸다고 해 웃음을 유발한다. 과연 전진이 밝히는 김구라는 포함되고 탁재훈은 빠진 이유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외에도 전진은 특유의 능청스러운 입담을 자랑하며 음악 방송 MC가 된 비결, 음악 방송에서 컴백 무대를 가진 후 당시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 이수만 대표를 실망하게 했던 비화를 공개하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13일 밤 10시 20분 방송.


김예랑 기자 nora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