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레전드 '독점 라이브'
유재석도 깜짝 놀라
"큰 선물 되길"
'놀면 뭐하니?' / 사진 = MBC 제공
'놀면 뭐하니?' / 사진 = MBC 제공


'놀면 뭐하니?-겨울 노래 구출 작전' 유재석도 몰랐던 존 레전드의 독점 라이브 선물이 공개된다.

2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겨울 노래 구출 작전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존 레전드의 깜짝 선물에 대해 "존 레전드가 직접 카메라 팀과 스튜디오를 섭외해 찍은 영상을 보내주셨다. 현장의 유재석씨를 비롯해 출연진 모두가 깜짝 놀랐다. 새해를 맞이한 시청자분들께도 큰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존 레전드가 겨울 노래 구출 작전을 처음 알린 라이브 방송에서 유재석이 자신의 '브링 미 러브(Bring Me Love)'를 추천한 모습을 보고 직접 노래 선물을 보내온 소식이 알려졌다.

이는 유재석도 전혀 몰랐던 상황. 겨울 노래 구출 작전에 영상으로 등장한 존 레전드를 보고, 깜짝 놀란 유재석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현장에 함께한 윤종신, 김범수, 데프콘도 믿을 수 없는 상황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존 레전드는 대한민국이 사랑하고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싱어송라이터로, 그의 내한 공연은 매진 세례를 기록했다. 그는 에미 상(Emmy Award), 그래미 상(Grammy Awards), 오스카 상(Oscar, Academy Awards), 토니 상(Tony Awards)까지 일명 'EGOT' 라인에서 그랜드슬램을 기록한 가수다.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은 영화 '라라랜드'에서 재즈아티스트 키이스 역으로 직접 출연은 물론 OST 'Start A Fire'를 불렀다. 이 밖에도 'All Of Me', 'P.D.A(We Just Don’t Care)', 'Ordinary People' 등 들으면 누구나 알 수 있는 명곡들이 국내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유재석은 자신의 이름을 부른 존 레전드를 향해 "마이 브로! 마이 브로!"를 외치는가 하면 "오늘이 내 생일이다!"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고. 윤종신도 겨울 노래 구출 작전을 통해 존 레전드와 같은 무대에 선 것이라며 감격한 모습을 보였다.

존 레전드가 직접 라이브 피아노 연주로 들려준 '브링 미 러브(Bring Me Love)' 무대는 2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