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은 산타? '가요대전'에서 밝힌 캐럴 공개 이유
그룹 방탄소년단의 지민이 캐럴 '크리스마스 러브'(Christmas Love)를 공개하면서 따뜻한 글을 남긴 이유를 밝혔다.

25일 한밤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0 SBS 가요대전 in 대구' 포토월이 공개됐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어깨 수술 후 휴식을 취하고 있는 슈가를 제외한 6명의 멤버가 검은색 마스크를 착용하고 레드카펫에 등장했다.

특히 지민은 크리스마스 이브 방탄소년단 블로그에 '크리스마스 러브'를 공개한 것을 언급하면서 "글을 봐주신 분은 아시겠지만 상황도 그렇고 여러가지로 엄청 많이 힘들어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았다. 노래를 들으면서 잠깐이라도 기분 전환하실 수 있을 것 같아서 선물을 가져왔다"고 말했다.

지민은 슬로우 래빗과 RM이 프로듀싱한 캐럴 '크리스마스 러브'를 공개했다. 지민은 곡과 함께 남긴 글에서 "여러분 모두는 언제나 사랑받아 마땅한 사람들입니다. 그러니 흔히들 표현하는 오글거린다는 말보다는 조금은 쑥스러워도 모두가 같이 즐길 수 있는 상황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뭔가 거창하게 쓴 것에 비해 한참 모자란 곡이지만 여러분 모두가 행복한 사람이었으면 좋겠다는 소망 하나로 열심히 만들게 되었습니다. 곡 듣고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이 추억하는 예전으로 잠시 돌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따뜻한 메시지를 남겨 아미에게 큰 감동을 줬다.

지민은 "오늘 '가요대전' 무대도 정말 열심히 준비 많이 했다. 기대하셔도 좋을 무대를 가지고 왔다. 기대를 많이 해주셔도 될 것 같다"고 강조해 기대감을 높였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