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신년 편성 개편
'우이혼'·'콜센타' 이동
'미스트롯2' 화려한 컴백
TV조선 평일 예능 라인업/ 사진=TV조선 제공
TV조선 평일 예능 라인업/ 사진=TV조선 제공


TV조선이 신년을 앞두고 대대적인 편성 개편을 단행한다. '미스트롯2' 방영을 시작으로 프라임타임 황금라인업을 완성해 더욱 강화된 예능 버라이어티와 화제의 드라마로 매일 밤 시청자들의 시선을 고정시킬 계획이다.

트롯 신드롬을 이어갈 '내일은 미스트롯2'는 오는 17일 오후 10시 첫 방송을 내보낸다. 최고 시청률 35.7%(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남기며 대한민국을 뒤흔들었던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기세를 이어갈 놀라운 참가자들의 모습이 예고를 통해 공개되며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1월 1일 오후 10시에는 '신년특집-사랑의 콜센타'가 방송된다. '미스터트롯' TOP6와 매회 다채로운 게스트들이 만들어내는 하모니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사랑의 콜센타'는 12월 연말 휴식기를 가진 후 신년특집을 시작으로 새해에는 금요일 밤을 책임진다.

앞서 금요일에 방송되던 '우리 이혼했어요'는 월요일 오후 10시로 이동한다.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는 '우리 이혼했어요'의 전진배치로 월요일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여기에 동시간대 1위를 굳건히 키지고 있는 '아내의 맛'(화요일)과 '뽕숭아학당'(수요일)가 합세해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빈틈없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주말에는 5년 만에 복귀하는 임성한 작가의 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이 1월 중순 새롭게 시작한다. 잘 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 그리고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로 2021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주말드라마 '복수해라' 후속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