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영♥딘딘, '우리 결혼했어요' 티저
달달 고백부터 진한 스킨십까지
학창시절 2주간 교제 고백해 화제
딘딘, 조현영의 '우리 결혼했어요' 티저/ 사진='딘가딘가' 유튜브 캡처
딘딘, 조현영의 '우리 결혼했어요' 티저/ 사진='딘가딘가' 유튜브 캡처


가수 딘딘과 조현영이 가상 결혼 생활을 시작한다.

딘딘은 지난 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딘가딘가'에 "딘딘·조현영 우리 결혼했어요 티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두 사람은 "사랑해"라고 달콤한 고백하는가 하면 "이래서 결혼하는구나", "첫날밤이잖아", "혹시 모르니까 깨끗하게 씻어"라며 실제 부부 같은 대화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딘딘과 조현영은 한 침대에서 함께 잠을 자고, 빼빼로 게임을 하는 등 진한 스킨십도 예고했다.

또한 "우리 드디어 결혼합니다"라고 알리며 12월 한 달간 매주 화, 금요일 영상 공개를 알렸다. 딘딘과 조현영은 가상 결혼 생활을 통해 남다른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16년 지기인 두 사람은 앞서 유튜브를 통해 학창시절 2주간 교제를 했다고 밝혔다. 딘딘은 "조현영과 굉장히 친하다. 중학교 3학년 때 짝꿍이 됐는데 가만히 보니 괜찮아서 '사귈래?' 했더니 '그래'라고 답해서 사귀게 됐다"고 2주 연애의 전말을 공개했다.

이후 딘딘은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이를 언급하며 조현영과 '우리 결혼했어요'처럼 가상 결혼 콘텐츠를 공개하겠다고 예고한 바 있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