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 심리분석 결과 공개
십제 입보다 작게 그린 입

이영지, 오늘(3일) 늦잠으로 수능 안 봐
누리꾼 "기만 행위" 비판에 사과
'영지전능쇼' 이영지./사진제공=KBS
'영지전능쇼' 이영지./사진제공=KBS
래퍼 이영지의 심리분석 결과가 공개된다.

KBS 웹예능 ‘영지전능쇼’는 래퍼 이영지가 '영지적 시점'으로 예능을 리뷰하는 프로그램. 오는 5일 공개되는 ‘영지전능쇼’ 10회에서는 이영지가 1박 2일 시즌4의 ‘너 자신을 알라’ 특집을 리뷰한다.

최근 ‘1박 2일 시즌4’의 ‘너 자신을 알라’ 특집에서는 멤버들이 직접 그린 그림으로 심리 상담을 진행, 특히 배우 김선호가 심리 상담 중 눈물을 쏟아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이영지 역시 본인의 자화상을 직접 그려 전문가에게 심리 상담을 받을 예정이라고.

이 날 이영지는 자화상 안에 명품 브랜드를 새기는 등 파격적인 그림을 그려 제작진과 미술 심리 전문가를 당황시킨다, 이영지가 직접 그린 자화상을 본 전문가는 “실제 입보다 자화상 속 입술이 작다”며 그 이유와 숨겨진 심리에 대해 날카로운 분석을 내놓았다는 후문이다.

평소 SNS를 통해 범상치 않은 그림 실력을 드러냈던 이영지의 자화상은 어떤 모습일지, ‘19살답지 않은’ 19살 이영지의 심리 분석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영지전능쇼’ 10회는 오는 5일 오후 8시 KBS Entertain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영지전능쇼' 이영지./사진제공=KBS
'영지전능쇼' 이영지./사진제공=KBS
한편 이영지는 오늘(3일) 늦잠을 자서 2021학년도 수학능력 시험에 응시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을 '기만 행위'라고 비판했다. 이에 이영지는 "수험생들을 기만하려는 행동이 아니었다"고 해명하며 사과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