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창의, 다이어트 중단?
오지영 '15년 경력 트레이너'
안선영, 체지방 11kg 감량
'동상이몽2' / 사진 = SBS 제공
'동상이몽2' / 사진 = SBS 제공
5일 밤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15년 경력 트레이너 오지영이 남편 송창의만을 위한 홈 트레이닝에 나선다.

화보 촬영을 앞두고 최근 다이어트를 시작한 송창의. 아내 오지영은 결혼 전 15년간 헬스장 트레이너로 근무했던 경력을 살려 남편 송창의 맞춤형 트레이너로 나섰다. 오지영은 본인만의 특급 레시피로 손수 다이어트 식단을 준비하는가 하면, 15년 경력의 노하우로 송창의의 근력 강화를 위한 홈 트레이닝 운동법을 완벽 전수했다.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최고의 트레이너다", "저렇게 해주면 365일 식단 할 자신 있다", "장가 잘 갔다"라며 부러워했다.

하지만 오지영 표 지옥행 트레이닝이 계속되자, 송창의는 얼굴이 새파랗게 질려 급기야는 헛구역질까지 하기 시작했다. 그런데도 아내 오지영이 "정확히 안 해?", "왜 이렇게 굼떠"라며 하드 트레이닝을 이어가자, 결국 송창의의 분노가 폭발했다는데. 과연 아내 오지영 표 지옥행 홈 트레이닝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두 사람이 다이어트로 고군분투하는 사이 반가운 불청객이 집에 깜짝 방문해 분위기를 순식간에 바꾸어놓았다. 송창의의 알코올 메이트가 직접 만든 안주와 술을 들고 집으로 찾아온 것. 알코올 메이트는 송창의가 다이어트를 한다고 술을 거절하자, "송창의는 통통해도 예쁘다", "영양 섭취를 해야 한다"며 기적의 논리를 펼치기 시작했다. 이에 망설이던 송창의는 결국 유혹에 넘어가 다이어트 중단을 선언했다고. 결국 분노가 폭발한 오지영은 송창의를 향해 최후통첩까지 날렸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스페셜 MC로 출연한 안선영 또한 본인의 다이어트 비화를 털어놓았다. 최근 3개월 만에 체지방만 11kg 감량에 성공하며 엄마들의 워너비로 떠오른 안선영은 다이어트 성공의 비결이 남편의 독설 때문이라고 밝혔다. 5일 밤 11시 10분 방송될 예정이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