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신박기획·환불원정대 가족 모임
추석 맞이 퀴즈 대결 예고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신박기획 가족 모임 /사진=MBC 제공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신박기획 가족 모임 /사진=MBC 제공


'놀면 뭐하니?'에서 지미 유가 역대급 위기에 봉착한다.

3일 방송되는 추석 특집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신박기획의 대표 지미 유(유재석), 매니저 정봉원(정재형), 김지섭(김종민), 환불원정대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의 추석 맞이 가족모임 현장이 공개된다.

추석을 맞아 지미 유가 마련한 신박기획 가족 모임에서는 다양한 퀴즈 대결를 통해 더욱 가까워지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지미 유가 진행을 맡고 정봉원 팀에는 만옥과 은비가, 김지섭 팀에는 천옥과 실비가 각 팀을 이뤘다.

첫 번째 코너인 '신박 퀴즈'는 각 팀원이 1 대 1로 퀴즈 대결을 펼쳐 총 6점을 먼저 획득한 팀이 이기는 게임으로, 과거 큰 사랑을 받은 '방석 퀴즈' 형식으로 진행됐다.

리더 천옥과 맏언니 만옥의 대결을 시작으로 은비와 실비의 '비비자매' 대결, 그리고 봉원과 지섭의 매니저 대결, 환불원정대 멤버들과 신박기획 매니저들의 대결까지 승부를 점칠 수 없는 막상막하 대결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지미 유는 어느 때보다 높은 텐션으로 맛깔나는 문제 출제는 물론 방해공작까지 펼쳐 흥을 제대로 끌어올렸다. 그러나 승부욕이 발동한 멤버들의 과열된 경쟁에 제대로 위기를 맞았다고.

공개된 사진에는 지미 유가 격하게 불만을 전하는 은비와 만옥, 봉원 사이에 둘러싸인 모습과 빈 병을 들고 깊은 한을 쏟아내는 천옥, 나 홀로 댄스 삼매경에 빠진 막내 실비까지 예측불가 상황들이 현장의 불타오르는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해준다.

환불원정대에서 항상 에너지와 열정이 넘치던 은비 마저도 "기 빨리는 게 뭔지 알겠다"며 혀를 내둘렀다는 전언이다.

뫼비우스의 띠처럼 끝나지 않는 오답파티와 빈틈없는 오디오까지 대환장 케미의 절정을 보여줄 환불원정대와 신박기획의 추석 가족 모임 현장은 온 가족에게 배꼽 잡는 웃음을 선사해줄 예정이다.

'신박 퀴즈'부터 '스피드 퀴즈', '끝말잇기'까지 지미 유를 역대급 위기에 빠뜨린 대환장의 한가위 대찬치 현장은 추석 특집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수영 기자 swimki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