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8' 10월 9일 첫방
콘셉트는 전래 동화
'신서유기8' 스틸컷./사진제공=tvN
'신서유기8' 스틸컷./사진제공=tvN


tvN 예능 ‘신서유기8-옛날옛적에’가 돌아온다.

'신서유기'는 2015년 첫 시즌을 선보인 이후 6여 년간 매 시즌마다 뜨거운 사랑을 받아오며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의 찰떡 케미스트리와 이들이 맞닥뜨리는 예측불허 상황들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 것.

이번 ‘신서유기8-옛날옛적에’에는 지난 시즌 멤버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규현, 민호, 피오가 출연한다. 지난 14일 깜짝 진행된 유튜브 '채널 십오야' 라이브에서는 멤버들과의 게임에서 이긴 규현, 강호동, 은지원이 파격적인 분장으로 음식점에 등장, 각기 먹방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이들이 먹방을 하는 동안 멤버들은 라이브를 지켜보며 통화로 애정 어린 충고를 쏟아내는 등 등 변치 않은 투닥 케미를 증명하며 폭소를 자아냈다. ‘신서유기8’ 멤버들이 보내온 사진에서 멤버들은 기상천외한 게임을 들은 듯한 표정을 짓고 있어 벌써부터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시즌과 같이 국내를 배경으로 촬영될 시즌8의 메인 콘셉트는 우리나라 전래동화다. 한국인이라면 이름만 들어도 알만큼 친숙한 캐릭터들이 한층 참신하고 유쾌하게 시청자들을 찾아갈 전망이다. 매 시즌 요절복통 분장과 신선한 게임으로 웃음 열풍을 몰고 왔던 ‘신서유기’인 만큼 어떤 재미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뛰어 넘을지 주목된다.

‘신서유기8’ 제작진은 “현재 지리산 근처에서 촬영 중이다. 재밌고 참신한 기획으로 찾아 뵙겠다”며 “출연진과 제작진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현재 전담 방역팀과 함께 코로나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촬영하고 있다. 첫 방송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신서유기8’은 오는 10월 9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