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슬기, '미스트롯2' 참여 소감
"긴장됐다, 김수찬에 요령 묻고 싶다"
김수찬 "노래 잘하면 된다" 웃음
'허리케인 라디오' DJ 최일구(왼쪽부터), 김수찬, 박슬기/ 사진=TBS 제공
'허리케인 라디오' DJ 최일구(왼쪽부터), 김수찬, 박슬기/ 사진=TBS 제공
가수 김수찬이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오래 살아 남는 비법을 공개했다.

오늘(13일) 방송된 TBS FM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에서는 얼마 전 '미스트롯 2' 오디션을 본 게스트 박슬기에 대한 응원 문자가 쏟아졌다.

이날 박슬기는 "열심히 했다. 긴장을 너무 많이 해서 가사가 기억이 하나도 안 나더라. 그런 긴장감은 오랜만이어서 오히려 기분전환이 됐다"며 "오디션 프로그램 선배인 수찬 씨한테 선곡 방법이나 요령을 좀 물어보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김수찬은 "오디션 프로그램이 많아지면서 나한테 요령이 뭐냐고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노래를 잘하면 된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노래 경연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다른 어떤 걸 잘해도 노래를 못하면 살아남을 수가 없다. 연습만이 살 길이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박슬기를 향해 "누나는 흥이 있다. 무대에 흥을 녹일 수 있는 사람이 몇 없다. 잘 되길 바란다"고 진심 어린 응원을 보냈다.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는 매일 오후 2시 방송되며 김수찬과 박슬기가 고정 출연하는 '음악 반점' 코너는 매주 일요일 오후 2시 10분에 만날 수 있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