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에게 구박받는 아내 사연
하유비, 남편과 충돌
'애로부부' 예고편./사진제공=채널A, SKY
'애로부부' 예고편./사진제공=채널A, SKY


채널A와 SKY 채널이 공동 제작하는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가 남편에게 구박받는 아내와 의문의 ‘어린 남자’ 간의 이야기로 또 한 번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할 ‘애로드라마’와 ‘미스트롯’ 출연자 하유비의 속터뷰로 돌아온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애로드라마’ 코너 예고편은 남들 앞에서 아내를 있는 대로 공격하는 남편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남편은 아내를 가리키며 “얘가 머리 밑으로 볼 게 뭐가 있냐? 나 취향 다 포기하고 얘랑 결혼한 거야”라고 빈정거렸고, 남편의 심한 언어폭력 속에서도 아내는 입술만을 깨물었다. 이 안타까운 모습에 MC 이상아는 “미친 거 아냐? 왜 저래?”라며 함께 분개했다.

이처럼 ‘구박덩이’인 아내 앞에 의문스러운 ‘어린 남자’가 나타났고, 그는 남편과는 완전히 다른 태도로 아내의 손등에 입맞춤을 하며 MC들을 놀라게 했다. 아내의 “태어나서 그런 경험은 처음이었어요”라는 대사에 MC 이용진은 “확 돌게 만들어 놓는구나”라며 혀를 내둘렀다.

‘속터뷰’ 코너 예고에는 ‘미스트롯’ 출연으로 이름을 알린 가수 하유비가 남편 김동헌 씨와 함께 등장한다. 하유비는 “제가 폭발한 이유가 당연히 있죠. 어린 여자 직원들이랑 술 먹고 놀고 이혼 사유라고요”라며 남편을 저격했고, 이에 남편은 ‘동공 지진’을 일으키며 어쩔 줄을 몰랐다. MC 이용진은 “나쁜 행동이에요”라며 남편을 향해 고개를 저었다.

하지만 남편 쪽에서도 “유부녀가 아침 9시까지 연락이 안 되면, 무단 외박이라고” 맞받아쳤고, 아내 하유비는 “유부녀가 여기서 왜 나와?”라며 황당해 했다. 마침내 하유비는 지친 듯한 표정으로 “절대 결혼하지 마세요”라고 말해 남편과의 심각한 위기를 예고했다.

‘애로부부’ 5회는 이날 오후 10시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