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tvN '온앤오프' 출연
성시경 바비큐 요리에 감탄
tvN 예능 '온앤오프' 스틸컷. /사진제공=tvN
tvN 예능 '온앤오프' 스틸컷. /사진제공=tvN


가수 성시경과 개그맨 신동엽이 만났다. tvN 예능 '온앤오프'를 통해서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온앤오프'에는 성시경의 집에 신동엽이 등장한다. 앞서 성시경과 신동엽은 5년 전 JTBC 예능 '마녀사냥'을 통해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두 사람은 깜짝 라이브 연결을 통해 즉석 연애 상담을 펼쳤다. SNS 라이브 방송에 처음 참여한 신동엽은 "시상식 생방송보다 더 떨린다"며 시종일관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그는 빠르게 올라가는 실시간 댓글을 읽지 못해 당황해하면서도 재치 있는 대처로 지켜보던 출연자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또한 성시경은 신동엽만을 위한 특별한 만찬을 준비했다. 그는 4시간 이상 구워야 하는 바비큐 요리와 자신만의 레시피가 담긴 고추장찌개로 메뉴를 구성해 신동엽을 위한 애정과 정성을 드러냈다.

요리를 맛본 신동엽은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하는 등 감탄을 금치 못했다. 그는 성시경의 바비큐 맛을 공유하기 위해 개그맨 김준현을 초대해 풍성한 미식회를 즐겼다. 김준현도 "성시경 형은 요리할 줄 아는 사람"이라며 극찬했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민현서로 열연했던 배우 심은우의 첫 단독 화장품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가진 배우 한보름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온앤오프'는 오는 15일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