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V(스타티비) ‘아이돌리그’ 시즌2 예고편. /사진제공=STATV
STATV(스타티비) ‘아이돌리그’ 시즌2 예고편. /사진제공=STATV
그룹 위키미키(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의 최유정이 가수 비의 '깡' 커버 댄스에 도전한다. STATV(스타티비) ‘아이돌리그’ 시즌2에서다.

25일 방영되는 ‘아이돌리그’ 시즌2에는 신곡 ‘웁시(OOPSY)’로 돌아온 위키미키가 출격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위키미키는 오프닝부터 신곡의 포인트 안무 시범을 선보이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이들은 ‘하트 먹는 도연’, ‘낯 가리는 루아’, ‘기타 연주 세이’ 등 팬들 사이에서 유명한 짤들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했다.

특히 최유정은 열일곱 살 수학여행 당시 공항에서 찍은 영상 대신 ‘깡’ 커버 댄스에 도전하며 귀여운 얼굴과 상반되는 폭발적인 댄스 실력으로 무대를 뒤집어놓았다.
‘아이돌리그’ 시즌2 예고편. /사진제공=STATV
‘아이돌리그’ 시즌2 예고편. /사진제공=STATV
MC 니엘, 찬미와의 불꽃 튀는 장기자랑 대결도 펼쳐졌다. 지수연은 자신의 장기를 암산이라고 소개하며 찬미와 맞대결에 나섰다. 계산기를 사용한 찬미와 오로지 두뇌만을 사용한 지수연. 둘의 대결에서 누가 승자가 됐을까. 김도연은 찬미를 상대로 제기차기 대결에 선보이며 치열한 승부를 가렸다.

한편 위키미키는 세계 각국의 언어로 번역된 가사를 듣고 어떤 노래인지 맞히는 ‘내 노래를 맞혀봐’ 코너에서 반전 매력을 뽐냈다. 독일어, 중국어 가사만 듣고 그 의미를 유추하는 데 성공한 것.

이들은 영어와 비슷한 독일어는 물론, 세이의 활약으로 중국어까지 두 개의 문제를 연이어 맞히며 ‘뇌섹돌’의 면모를 드러냈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아이돌리그’ 시즌2는 25일 오후 5시 공개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