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연지, 오뚜기 회장 장녀
함연지, 훈남 남편 방송 최초 공개
'유튜버 햄연지' 함연지 "두산 회장님도 내 채널 구독자"
'비디오스타' 함연지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함연지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뮤지컬 배우이자 오뚜기 회장 장녀인 함연지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훈남 남편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23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는 '해명자들 특집! 또...오해용?'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이날 방송에는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장녀로 화제가 됐던 함연지가 출연한다.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함연지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아마데우스' '노트르담 드 파리'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함연지는 "재벌가는 도도할 것이다"라는 자신을 둘러싼 오해에 대해 해명했다. 또한 올해로 결혼 4년 차인 함연지는 모두가 궁금해하는 재벌가의 결혼식 과정 비하인드를 밝히기도 했다. 방송 최초로 훈남 남편을 공개하며 남편이 '주지훈 순한 맛'이라고 불리는 이유를 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함연지는 방송 최초로 신혼집을 공개해 모두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함연지는 "두산 회장님도 내 채널을 구독했다"고 밝히며 '유튜버 햄연지'의 남다른 클라스를 보여주기도 했다.

함연지는 엉뚱함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함연지는 자신 있는 연기로 '콧물 연기'를 꼽고, 영화 '라이온 킹' OST를 부르는 등 엉뚱한 매력으로 개인기 신흥 강자로 등극했다.

함연지는 방송 최초로 뮤지컬 '차미'의 한 넘버를 부르며, 남다른 끼를 뽐내기도 했다. 특유의 사랑스러운 목소리와 무대를 압도하는 에너지로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함연지가 차미호 역으로 출연하는 뮤지컬 '차미'는 오는 7월 5일까지 공연될 예정이다.

함연지의 엉뚱 발랄한 매력부터 훈남 남편까지 23일 오후 8시 30분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