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워크맨' 6월 5일 출연
'1일 1깡' 인기 역주행 비, 알바생으로 변신
장성규, 비와의 셀카 "영깡스러운 순간"
장성규 "비 흉내내던 내가" 감격
방송인 장성규(왼쪽), 가수 비 / 사진=장성규 인스타그램
방송인 장성규(왼쪽), 가수 비 / 사진=장성규 인스타그램
'1일 1깡'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수 비가 JTBC 웹 예능 '워크맨'에 출연한다. 장성규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와 찍은 사진을 올리며 감격스러운 마음을 드러냈다. '1일 1깡' 비와 '선넘규' 장성규의 호흡이 어떨지 기대가 쏠리고 있다.

장성규는 인스타그램에 "비를 만나다"라고 글을 썼다. 이어 "싸이월드 시절 비를 흉내내던 내가 비를 게스트로 모시고 방송을 하게 되다니. 정말 영깡스러운 순간이다 #워크맨 #첫게스트"라고 밝혔다. 또한 "비 형이랑 언젠가 꼭 깡소주 마시고 싶다 #님아그깡을건너지마오"라고 덧붙였다.

장성규는 비와 함께 찍은 셀카도 공개했다. 우상이던 비와 함께 녹화한 장성규의 얼굴에는 기쁨이 묻어난다. 비의 잘생긴 비주얼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장성규 / 사진=장성규 인스타그램
장성규 / 사진=장성규 인스타그램
장성규는 과거 비를 따라 포즈를 취했던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도 올렸다. 사진 속 장성규는 통이 큰 바지에 베레모를 비스듬히 쓰고 있다.

네티즌들은 "안주는 새우깡" "'워크맨'에서 비 오빠를. 대박" "그날도 화려한 조명이 비를 감쌌나요?" 등 반응을 보였다.
'워크맨' 비 / 사진제공=JTBC
'워크맨' 비 / 사진제공=JTBC
장성규와 비가 출연하는 JTBC 웹 예능 '워크맨'은 오는 6월 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비는 장성규와 함께 손 세차장에서 1일 아르바이트 체험에 나선다. 비는 최근 한 달에 한번씩 '제철알바특집' 시리즈에 참여했던 김민아를 제외하면 '워크맨' 최초의 정식 게스트다. 방송을 통해 '일꾼'으로 변신한 비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워크맨'은 방송인 장성규가 세상의 여러 직업을 체험하는 과정을 담은 웹 예능 콘텐츠로 지난해 5월부터 방송되고 있다. 비는 최근 2017년 발매한 노래 '깡'이 화제가 되면서 인기 역주행을 누리고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