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 요요미, 항마력 테스트 新버전 공개
엑소 '으르렁' 커버로 치명적 매력
'비디오스타' 요요미, NEW 항마력 테스트 공개…엑소 '으르렁' 커버무대까지
'비디오스타' 요요미, NEW 항마력 테스트 공개…엑소 '으르렁' 커버무대까지
'비디오스타' 요요미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요요미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가수 요오미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비스)에서 새로운 '항마력 테스트'를 공개한다.

26일 방송되는 '비스'는 '전국~ 노래 잘함? 특집'으로 진행되는 가운데 트로트 가수 요요미가 출연한다.

요요미는 '비스'에서 긴급 결성한 그룹 '미스T'로 설하윤, 황인선과 함께 오프닝 무대를 꾸몄다.

요요미는 이날 녹화에서 감기약 CF 성대모사, 요들송, 혜은이 성대모사 등의 개인기를 선보이며 깜찍한 매력으로 현장의 활력소 역할을 담당했다.

요요미는 SNS에서 화제가 됐던 '항마력 테스트 영상'의 주인공. 요요미가 올린 빌리 아일리시의 '베드가이' 커버 영상이 치명적일 정도로 오글거린다는 평을 받으며 네티즌들 사이 "끝까지 보면 전 재산 준다"는 말까지 있을 정도였던 것. 이날 요요미는 해당 영상에 대해 "댓글 중 악플만 10만 개"라고 밝히며 "곡의 느낌을 표현하는 걸 좋아한다"고 해명했다.

요요미는 새로운 항마력 테스트를 최초 공개하며 엑소의 '으르렁'에 맞춰, 치명적인 표정 연기를 선보였다. 더불어 물 만난 댄스 실력까지 겸비해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SNS 화제의 그녀, 요요미가 출연하는 '비스'는 오는 26일 저녁 8시 30분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