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 반려견 '케어법'
강형욱, 배려심에 '감동'
시선강탈 초대형견 출연
'개는 훌륭하다' 한승연 / 사진 = KBS 제공
'개는 훌륭하다' 한승연 / 사진 = KBS 제공


만능 엔터테이너 한승연이 개통령 강형욱도 인정한 훌륭한 댕댕이 박사로 등극한다.

25일 밤 11시 방송되는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 팔방미인 한승연의 슬기로운 반려 생활이 공개된다. 특히 현명한 반려견 케어법을 본 강형욱이 한승연에게 특급 칭찬을 쏟아낸다고 해 관심이 모아진다.

이날 두 반려견 푸리와 누비를 세심하게 다루는 한승연의 따스한 면모가 '개훌륭' 3인방의 엄마 미소를 짓게 한다. 분리 불안이 있는 누비와 아픈 푸리를 위해 집을 비울 때에도 강아지 CCTV로 반려견의 상태를 체크하는가 하면 대화를 하며 안정감을 주고 있는 것.

무엇보다 약을 싫어하는 푸리를 붙잡고 약을 먹이는 모습을 본 강형욱은 "많은 보호자들이 약 먹이는 것이 힘들어 치료를 포기하기 일쑤다"라며 쉽지 않은 일을 묵묵히 해내는 한승연의 정성에 최고의 칭찬을 표한다. 개통령 강형욱의 한 마디에 한승연 역시 울컥하며 감동했다는 후문이다.

또 영상 속 한승연의 집 구조를 유심히 살펴본 강형욱은 "집에 특이한 점이 있다"며 흥미로운 사실을 발견한다. 이에 한승연이 그 이유를 밝히자 강형욱은 반려견을 생각하는 깊은 배려심에 또 한 번 감명을 받았다고 해 개통령의 마음을 울린 한승연 집의 비밀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뿐만 아니라 한승연은 목줄을 풀 때마다 입질하는 푸리를 위해 강형욱으로부터 목줄 훈련도 직접 받는다고. 사랑받는 보호자가 되기 위해 힘쓰는 한승연의 찐 반려견 사랑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실 예정이다.

한편, '개훌륭'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훌륭한 견종 공부 코너에서는 고상한 멋이 돋보이는 초대형견이 등장한다. 걸어오는 자태만 봐도 시선 강탈을 일으키는 우아한 이 견종의 정체는 25일 방송에서 밝혀진다. 댕댕이 박사 한승연과 함께 한 KBS 2TV '개는 훌륭하다'는 2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